너로 물들다 yamamoto sayaka


순간적으로 잡히는데 너무 예뻐ㅠㅠㅠㅠ



머리도 예쁘게 해서ㅠㅠㅠㅠㅠ

쟝켄대회 때 너무너무 예쁨폭발ㅠㅠㅠㅠㅠ



순간순간 표정도 예쁘당ㅠㅠㅠㅠ



신곡포지션이 앞이어서 너무너무 좋았구ㅠㅠㅠ

사실 안무는 정말 모를....ㅎ 이었지만...



이번에도 랩같은 부분이 있었는뎅

뭔가 눈물팔이소녀 생각나는 랩..

근데 하이텐션 랩은 생각보다 듣기도 좋고 오히려 신나는 느낌..?이었당



신곡에서 정말 사야카가 순간순간이 다 예뻐서

너무 좋았다ㅠㅠㅠㅠ






이건 그저 방방방방 뛰는 사야카가 귀여워서ㅋㅋㅋㅋㅋ



이 부분 진짜 미모 대폭발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쁜 거 아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짧은데...덕수님을 위한 선물이랄까...



냐냐냐~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넘나 상큼♥



눈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모습이ㅠㅠㅠㅠ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스키다카라 하면서 저렇게 살짝 눈찡긋하는데

정말 심장 멎을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