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로 물들다 yamamoto sayaka

쟝켄 마지막!



쟝켄 해설위원이었던 사야카!

대답하고 웃는거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말하려다가 아직 소개 덜 끝나서ㅋㅋㅋ멈칫!



멈칫!하고 인사하는데 마이크 꺼져있어서ㅋㅋㅋㅋ

다시 켜고 이야기하는 사야카



쟝켄 때 정말 너무 예뻐서ㅠㅠㅠㅠ

헤어도 메이크업도 세상존예로 하고 있었던 사야카ㅠㅠ



옆에 분 이야기듣는다고 바라보는 사야카ㅠㅠ



이 부분 표정변화가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웃음터진 사야카ㅋㅋㅋㅋ



그냥 조그맣게 잡힌 꼬인 이어모니터 줄 푸는 사야카...



끝나고 유닛선발들 인터뷰를 맡게 된 사야카!!



아무래도 생방 인터뷰라 앞에 페이퍼가 있었던 모양인지

힐끔힐끔 보며 이야기하는 사야카ㅋㅋㅋㅋ



페이퍼도 보고 카메라도 보고!

와중에 마이크 두 손으로 꼭 쥐고 있는 게 너무 귀여운 부분ㅠㅠㅠㅠ



정말...어쩜 이렇게 예쁜지...8ㅅ8



1위인 타나밍을 맞이하는 사야카인데

정말 환하게 예쁘게 웃는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살짝 내밀고 있는 거 진짜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웃는 사야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