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로 물들다 yamamoto sayaka


아름다운 자 첫 부분의 사야카

음악에 맞춰서 고개 딱딱 돌리며 앞을 바라본 사야카 눈빛이 8ㅅ8



이 부분 넘나 세쿠시 8ㅅ8

덕후는 보다가 막 심장에 어퍼컷 맞은 느낌이구요....



이 안무 넘 좋아!!!!

손 털어내는 사야카 눈빛 진짜....



의상도 넘 찰떡이구ㅠㅠ사야카 표정도 최고ㅠㅠㅠ



사야카 춤선 정말 예뻐ㅠㅠㅠ

이 안무도 좋아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야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머리 한쪽으로 넘기는 사야카가 존예라서요....ㅎㅎ



MC 부분 때의 어여쁜 사야카

조명 없으니 이렇게 예쁜 것을...조명이...조명이.......(말잇못)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

사야카 요즘 정말 아름다워서ㅠㅠㅠ막 보고 있으면 마음이 경건해지고 그렇고ㅠㅠㅠ



웃는 거 넘 귀욥 'ㅂ'



마오큥 댄스 버릇 좋다고 가볍게 한번 따라해본 사야카ㅋㅋㅋㅋㅋ

근데 멤버들이 각코이!!!! 왜 그렇게 멋있는거냐고ㅋㅋㅋㅋ



메구밍과의 일화를 이야기하는 사야카ㅋㅋㅋㅋ

표정변화 넘 귀욥ㅋㅋㅋㅋ



리리퐁이 MC하다가 버벅이니까 슥 보더니 괜찮냐구 물어보는 캡틴 사야



눈빛......orz



웃는 사야카 세상에서 제일 좋아♥♥



ㅋㅋㅋㅋㅋ곡 소개 도중인데 조용히 암전되니까ㅋㅋㅋㅋㅋ

사야카 응? 하는데 씹더깅ㅠㅠㅠㅠㅠ



잔망킹 야마모토 사야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게키스 뿌리기(?)



Pioneer 부르는 사야카



극공보는게 가장 행복한 이유

다양한 곡 분위기에 맞춰서 사야카의 다양한 표정을 볼 수 있어서ㅠㅠ



마이크를 두 손으로 꼭 감싸쥔 사야카

극공하면서 머리 다 헝클어졌는데도 이 모습은 이 모습대로 참 예쁜 사야카ㅠㅠ



교복도 참 잘 어울리고 예쁘고 말도 참 잘하는 사야카!



사야카가 언젠가 한 번쯤 해봤으면 하는 셋리였던 목격자를 볼 수 있어서 행복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