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로 물들다 yamamoto sayaka


노래 귀 기울여 들으려고 눈 감는 사야카ㅠㅠ



눈 감는 모습도 예뻐ㅠㅠ



활짝 웃는 거 넘 이쁘다ㅠㅠㅠ



인트로 곡조가 너무 어두워서 자기가 세상심각해진 사야카....

마지막 '∧' 표정 너무 씹더깅ㅠㅠㅠㅠ

이 부분 너무 귀여워서 10번은 돌려봤다...ㅠㅠ



표정변화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비즈의 95년 곡이라 잘 몰랐던 사야카ㅋㅋㅋ

93년생이야기 듣고 다들 ???!!!! 반응이어서ㅋㅋㅋ새삼 사야카가 사회에선 어린나이구나 싶고...



인트로인거 몰랐으면 영화 클라이막스 부분이라고 생각했을거라던...

근데 되게 특이한 인트로긴했다



예쁨예쁨해♥



오오...하면서 끄덕끄덕



포츈쿠키 나와서 놀라우면서 반가운 사야카ㅋㅋㅋㅋ



인트로의 특이점 설명해줬던걸 생각하며 포츈쿠키 인트로 듣는중ㅋㅋㅋㅋ






고개 끄덕이는 모습이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



눈웃음...orz



멋진 인트로에 감동받은 사야카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



카나데의 인트로 비화 듣고 놀라는중



마지막 소감 이야기하는데ㅠㅠㅠ정말 너무너무 잘 말했던 사야카ㅠㅠㅠ

훌륭하다고, 쓸 수 있는 코멘트라고 칭찬받아서 덕후 마음 뿌듯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