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로 물들다 yamamoto sayaka


저 추운날 밤에ㅠㅠ교복입고ㅠㅠ

그치만 사야카가 너무 예쁜걸 8ㅅ8



사야카 소고기 못먹는다구ㅋㅋㅋㅋ말하는데ㅋㅋㅋㅋㅋ

그 옆은 고기집 내신 타무켄상....



잠깐 나온 계란말이 먹는 사야카ㅠㅠㅠㅠ

한 입가득 계란말이 베어무는데 이렇게 귀여울수가ㅠㅠㅠㅠ



타무켄상이 요즘 남바 모른다고 하니깤ㅋㅋㅋㅋ

ㅇㅁㅇ....? 된 사야카ㅋㅋㅋㅋㅋ



(동공지진)



대답도 참 잘하는 사야카....♥



아이돌이랑 좋아하는거랑 뭐하고 싶냐는 질문에

"아이돌 '후에' 하고싶은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는 대답한 사야카...

여기서 덕후 감동먹...음...ㅠㅠ



그래서 뭐하고 싶냐는 질문에 그제서야 "음악"이라고 대답...



리더 그만두는게 어떻냐는 말에

아주 상쾌하게(?) "자 그럼 그만두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퐁듀에 열심히 빵 담그는 사야카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그 남바팬이라는 게닌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사야카+아카링



남바랑 결혼하려고 게닌 입성했다는 말엨ㅋㅋㅋㅋ

사야링 반응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오물오물하는 사야카가 너무 귀엽습니다...엉엉ㅠㅠㅠ



게닌 나오고나섴ㅋㅋㅋ사야카 엄청 쿨내진동해섴ㅋㅋㅋㅋㅋ

누구 오시냐고 묻는 질문에 정말 관심없단 ㅇㅅㅇ 표정으로 "몰라~"대답하니까

멤버들 + 엠씨들 다 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그제서야 ㅎㅎㅎ...하는 사야카ㅋㅋㅋㅋ



맛있는 음식들 나와서 혀 빼꼼



카와바타상이 얘기하는뎈ㅋㅋㅋ사실 사야카는 기억이 나지 않았고....

그래서 당황한 사야카ㅋㅋㅋㅋㅋㅋ



볼 꾹꾹이하면서 기억안난다고하는데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모모카가 사야카의 한마디로 도움받았다는 이야기를 했다는 걸 듣고

저렇게 살짝 웃으며 안다느듯이 끄덕끄덕하는데...참 어른스럽게 보였던 사야카



슈의 프로젝트를 잠깐 도와주러 온 사야카

이쑤시개 하나하나 집중해서 꼽는거 귀엽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