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로 물들다 yamamoto sayaka


고키겡요~ 하는데 상큼함이 톡톡ㅠㅠㅠㅠ



당황해서 뒷걸음질치는 것마저 귀엽구 난리야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너가 태양이야ㅠㅠㅠㅠㅠㅠ나의 태양 나의 요정님ㅠㅠㅠㅠㅠ



이 때 상큼하고 귀엽고 막ㅠㅠㅠㅠㅠㅠ너무 이뻐서ㅠㅠㅠㅠ



심지어 노래도 잘하구....이렇게 쪼끄맣고 귀여운데 노래까지 잘해ㅠㅠ



이 부분 연기 넘 좋았다...

마지막 아버지가 꽃 치우는것까지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사야카 표정도 넘 이쁘고ㅠㅠㅠㅠ



사야카한테 들이대놓고 버스걸한테 또 들이대자

뭐라고 하는 사야카인데ㅠㅠㅠ넘 귀여워서 정말ㅠㅠㅠㅠㅠ



키가 작아가지구 고개 들어서 보는거에 1차 사망

따지는데 그와중에 소매 길어서 손등덮는데 주먹 쥐고 이야기 하는거에 2차 사망

툭 미는거에 3차 사망...


이 장면 분명 나 죽으라고 만든 장면...분명 그럴거야...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분 노래하는데 저 구석에서 이렇게 박수치는데

진짜 너무 씹더깅ㅠㅠㅠㅠㅠㅠ진짜 눙물나게 귀엽네 증말...ㅠㅠㅠㅠㅠㅠ



"야마우치군 같은 사람 믿을 수 없어!"

하면서 저렇게 휙도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삐죽하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ㅠ



예쁨터진다....

묶사야...그거슨 사랑.....



노래하는데 손이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

저런 수수한 옷차림까지 이렇게 잘 어울리고그래 왜ㅠㅠㅠㅠ

패완얼....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