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로 물들다 yamamoto sayaka

♥긴사야 만세♥



정말 비쥬얼쇼크급의 미모를 자랑하셨던 야마모토상...



수줍게 웃는것도 이쁘고ㅠㅠㅠㅠ



진지하게 이야기 듣는거 파워 존예



ㅠㅠㅠㅠㅠㅠㅠ놀라면서 웃는데 왤케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사야카 너무 예뻐서ㅠㅠㅠㅠ순간순간이 다 예뻐서ㅠㅠㅠㅠㅠ

어떻게 고개 끄덕이는것마저 이렇게 예쁠 수가 있을까....



설명할 때 손 사용해가며 말하는 것 까지 다 예뻐보이는 덕후 나야나...



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화면 밑에 조그맣게 와이프로 잡히는데

마지막 입술 삐쭉에 덕후는 심장이 멎을뻔하였고...



눈 접어가며 예쁘게 웃는 사야카를 보고 나는 웃지



손 요로케 만지작하며 놀라는 사야카 넘 귀여워서 지구뿌셔ㅠㅠ



아니 어떻게 놀라는게 이렇게 귀엽고...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



요리조리 바쁜 눈동자ㅋㅋㅋㅋㅋㅋㅋ



놀라는 거 너무 예뻐!!!!귀여워!!!!!!사랑스러워!!!!!

예쁘고 귀엽다고 밖에 말하지 못하는 게 억울할 지경ㅠ



집중한 모습도 예쁠 수가 있다는 것을 사야카를 보고 깨달았다....

뭘해도 이쁠거야...사야카 is 뭔들....



사야카 닝겐 아닐거야...인형일거야...ㅠㅠㅠㅠ



후반부 방송이 남아서 이렇게 예쁜 사야카 한번 더 볼 수 있어서 행복8ㅅ8